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생활꿀팁

넷플릭스 악연 출연진 및 등장인물 , 줄거리 등 후기 -우연이 만들어낸 비극

by 홍가 2025. 4. 8.

안녕하세요~ 홍가네머니스토리입니다 😊


오늘은 요즘 넷플릭스에서 화제인 스릴러 드라마 <악연> 후기를 가져왔어요.


단순한 사고가 여섯 사람의 인생을 송두리째 뒤바꾸는 이야기인데요, 진짜 보는 내내 숨이 턱턱 막히고 긴장감 장난 아니더라고요.

사실 얼마 전까지는 “이젠 드라마는 좀 쉬어야겠다”는 생각이었어요.


왜냐하면... '폭싹 속았수다’를 보고 나서 감정적으로 너무 지쳐서요 😅


감정선을 따라가는 게 힘들기도 했고, 너무 몰입했더니 진이 빠지더라고요. 그래서 앞으로 한동안은 드라마 안 보려고 했는데…

주변에서 “넷플릭스 <악연> 진짜 재밌다”는 이야기가 슬슬 들리기 시작하더라고요. 솔직히 말해 처음엔 안 땡겼어요.


그런데, 아내가 "우리 이거 같이 보자~" 하길래 마지못해 리모컨을 들었죠.


핸드폰 보면서 대충 보던 제가… 1화 막바지쯤 되니까 핸드폰은 이미 멀리 던져놓고 드라마에 완전 집중하고 있더라고요 ㄷㄷ

 

 

넷플릭스 악연 후기

 

 

넷플릭스 악연 기본 정보

 

악연
넷플릭스 악연

 

공개: 2025년 4월 4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장르: 스릴러 / 범죄 / 드라마

구성: 총 6부작, 옴니버스 형식

원작: 카카오웹툰

 

넷플릭스 악연 시청하기

 

 

줄거리 한눈에 보기 – 이게 단순한 사고라고?

 

 

악연 줄거리

 

 

<악연>은 평범한 한밤중의 사고로 시작해요.


한 커플이 운전 중 우연히 노인을 치게 되는데, 그 장면을 목격한 또 다른 남자가 이를 빌미로 협박하면서 모든 인물들이 서로 얽히게 됩니다.


처음엔 단순한 블랙메일 스릴러 같았는데, 보면 볼수록 인간 본성의 밑바닥이 드러나는 하이퍼리얼리즘이라 진짜 소름 돋았네요.

사건은 점점 더 커지고, 등장인물 여섯 명이 각자의 방식으로 상황을 풀어나가려 하면서 진짜 ‘더럽게 얽힌 인연’이라는 제목이 왜 붙었는지 알겠더라고요

 

악연 줄거리 예고편

 

 

👥 주요 등장인물 소개

 

악연
악연 출연진 / 악연 등장인물

 

 

1. 박해수 (목격자): 우연히 사고를 본 남자. 협박을 시작으로 사건의 중심으로 떠오릅니다【10】.

2. 신민아 (외과의사 ‘주연’): 과거의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인물. 트라우마와 현재 사건이 엮이며 무너집니다.

3. 김성균 (길룡): 일자리를 잃고 살인 청부까지 수락하는 인물. 생존과 도덕 사이에서 갈등하죠.

4. 이희준 (사채남): 코인 투자 실패로 사채에 시달리며 점점 극단적인 선택에 몰리는 캐릭터입니다.

이 외에도 사건의 피해자, 공범, 이용당하는 인물들이 하나씩 나오며 전개가 엄청 치밀해요.

악연 출연진 / 악연 등장인물 자세히

 

 

악연 후기 – 중간에 끄기 힘든 몰입감!

 

악연악연
악연 등장인물
악연
악연 출연진

 

1화를 시작할 땐 그저 그런 스릴러겠거니 했는데,


진짜 1화 막판부턴 제가 먼저 ‘다음 편 틀까?’ 하고 있더라고요.


점점 인물들의 연결고리가 드러나고, 각자의 비밀과 욕망이 얽히면서
“이쯤 되면 넌 누구 편이냐?” 같은 생각도 들더라고요.

무엇보다 좋았던 건, 이 드라마가 단순히 ‘누가 나쁜 놈이냐’ 이런 구조가 아니라,


“우리도 이런 상황에 놓이면 다르지 않을 수 있을까?” 하는 질문을 던져줘요.


그게 정말 소름이고, 몰입의 포인트였어요.


저는 원래도 스릴러 장르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악연>은 진짜 ‘심리 스릴러’라는 말이 딱 맞더라고요. 사건 자체보다도 인물들이 점점 망가져가는 과정이 더 무서웠어요.


특히 “우연한 사고 하나가 이렇게까지 사람 인생을 바꿀 수 있구나” 싶어서 한동안 여운이 많이 남더라고요.

연출도 깔끔하고 몰입도도 높아서, 하루 만에 정주행 가능했어요.


혹시 보신 분 계시면, 어떤 인물이 제일 기억에 남았는지도 궁금하네요. 저는 솔직히 신민아 배우 캐릭터가 가장 강렬했어요.

 

악연 후기

 

 

 

마치며...

 

넷플릭스 악연은 단순한 스릴러가 아니라 인간 본성과 윤리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작품이에요.


“나였으면 어떻게 했을까?”라는 생각을 계속하게 만드는 드라마였답니다.

혹시 이 드라마 보신 분 계신가요?
여러분이라면 그런 상황에서 어떤 선택을 했을까요?

 

<꼭 같이 봐야되는 글>

 

 

<폭싹 속았수다> 결혼한 사람들 사이에 번지는 ‘관식이병’?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를 보며 감염됐지만… 나는 관식이가 될 수 없었습니다 ㅠ 안녕하세요, 홍가네머니스토리입니다.요즘 기혼자들 사이에서 유행처럼 퍼지는 말, ‘관식이병

honganemoneystory.com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결말(마지막회 줄거리)- 진실과 복수를 넘어서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10부작의 짧고 강렬한 여정을 통해 수많은 반전을 선보였던 이 드라마는 마지막 회에서 연쇄살인범 김성희

sesang.honganemoneystory.com

 

영화 히든페이스 관람평 & 예고편 공개! 출연진 정보, 평점, 포토까지 총정리 (후기 포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개봉한 스릴러 영화 히든페이스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이 영화는 단순한 스릴러를 넘어서 심리적 긴장감, 감정의 충돌, 그리고 몰입감 있

sesang.honganemoneystory.com

 

 

댓글